박보검 박소담 청춘기록

세상돋보기|2020. 1. 10. 18:33

박보검 박소담 청춘기록

배우 박보검과 박소담, 변우석이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박보검과 박소담, 변우석이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을 확정했다. 



tvN 측은 10일 오후 MBN스타에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만난 것이 맞다. 캐스팅이 확정됐다. 세부적인 내용은 조율하는 단계”라고 밝혔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청춘기록'은 한남동을 배경으로 남녀주인공이 배우가 되고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부모가 물려주는 수저의 영향을 통해 성취감과 희망을 주는 내용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왓쳐' 안길호 감독이 연출하고 '닥터스', '사랑의 온도' 하명희 작가가 대본을 쓴다. 


박보검은 극중 모델에서 배우로 전업 중인 사혜준 역을 박소담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정하를 연기한다. 변우석은 모델 겸 배우 원해효로 분한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박보검 이력


박보검은 1993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명지대학교 영화, 뮤지컬학과를 나왔고 상명대학교 일반대학원에 조형예술학과 뉴미디어음악학과를 재학 중에 있다.


박보검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다.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했다. 2015년 '응답하라 1988'로 큰 인기를 끌었다. 


박보검


박보검은 지난해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후 1년 만에 컴백이다. ‘남자친구’에서도 상대 배우 송혜교와 완벽한 케미를 선사하고, 절절한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소담 이력


박소담

박소담은 1991년 생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했다.

2013년 영화 '잉투기'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2015년 세 편의 화제작에 연달아 출연했다. 특히  '검은 사제들'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박소담

영화 ‘기생충’으로 뜨거운 관심 속에 있는 박소담 역시 오랜만에 예능이 아닌 드라마로 복귀한다. 2016년 10월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후 무려 3년 만이다. 


변우석 이력


변우석


변우석은 1991년 생이다.

2016년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를 통해 데뷔했다.

여기에 2019년 JTBC ‘꽃파당: 조선혼담공작소'로 인기를 끌던 변우석이 합류한다. 변우석은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직립 보행의 역사’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세 사람이 어떤 호흡을 보여주고, 어떤 케미를 발휘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박보검 박소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