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특별출연 소식

세상돋보기|2020. 1. 8. 11:37

김수현 특별출연 김수현 이력

배우 김수현이 특별출연으로 ‘사랑의 불시착’에 등장한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하 ‘사랑불’) 측은 8일 오전 MBN스타에 ”김수현이 특별출연하는 게 맞다. 방송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김수현 특별출연은 박지은 작가님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앞서 SBS '별에서 온 그대', KBS2 '프로듀사'에서 두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전역 후 김수현이 본격적인 복귀에 앞서 특별출연으로 대중들을 만난다. 앞서 9월 tvN 토일드라마 ‘호텔델루나’에서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샀다. 이어 이번 ‘사랑불’ 특별출연을 통해 또 다시 안방극장에 소식을 알린다. 


김수현이 드라마에서 어떤 인물로 나올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프로듀사 김수현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의 박지은 작가와의 인연으로 이번 김수현의 ‘사랑불’ 특별출연이 성사됐다. 다만 아직 특별출연의 배역과 촬영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아 과연 어떤 역할로 안방극장을 찾아올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김수현 특별출현 호텔 델루나


김수현은 최근 키이스트를 떠나 신생 엔터테인먼트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이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키이스트와 더불어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때부터 이후 작품 선정과 프로듀싱을 함께한 이로베와 영화 ‘극한직업’의 기획자 김미혜 프로듀서가 창립한 신생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김미혜 프로듀서는 골드메달리스트의 대표이자 프로듀서로 영화·드라마 등 영상 콘텐츠의 기획 및 제작 총괄을 담당한다. 이로베 CCO는 배우 프로듀싱과 작가·프로듀서 등 인재 발굴과 영입을, 김수현과 약 8년간 동고동락하며 신뢰를 쌓은 류태현 이사가 매니지먼트 부문을 맡는다.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최고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목표로 매니지먼트 사업과 콘텐츠 제작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알렸다. 역량 있는 기성 연기자와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신인 연기자를 발굴하고 트레이닝하는 골드메달리스트만의 프로듀싱 시스템을 구축해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를 배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고 있다.


김수현은 현재는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 이력


김수현은 1988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김수현의 아버지는 1980년대 록밴드 세븐돌핀스 보컬 김충훈이다.

중학교 시절 내성적인 성격이 걱정되었던 어머니의 권유로 연극을 하면서 성격이 조금씩 바뀌게 되었다고 한다.


김수현은 4수 끝에 일반전형으로 2009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했지만 아직 졸업하지 못했다.

2007년 MBC 일일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했다.

2011년 KB2 하이틴 드라마 '드림하이'로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등극했다. 김수현이 부른 팝 발라드 'Dreaming' 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12년 MBC 판타지 멜로 사극 '해를 품은 달'로 대세 20대 배우로 떠오른다. 김수현은 극 중 '그대 한 사람' 음원이 공개된 후 상위권 순위를 기록했다.

2013년 웹툰을 영화화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김수현은 대종상 신인남우상과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2013년 SBS 판타지 로맨스 '별에서 온 그대'로 한류스타 대열에 오르게 된다.

김수현은 2010년 부터 10년간 함께한 키이스트와 함께했다.

2019년 7월 전역해서 tvN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 했다.


김수현은 최근 신생 골드메달리스트 엔터테인먼트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0123456789

#김수현 특별출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