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사과 공연취소

세상돋보기|2020. 1. 6. 14:27

송가인 "의정부 공연 취소 사과" 

송가인이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이하 미스트롯 2)'의정부 공연이 취소된 것에 대해서 사과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송가인은 1월 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의정부 콘서트가 안전상의 문제로 취소돼서 너무 죄송하고 아쉬운 기분이다. '미스트롯 2'를 사랑해 주신 많은 의정부의 팬들과 의정부 여러분들을 생각하면 장소가 어디든지 노래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여러분 안전을 위해서라고 하오니 조금만 기다리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곧 이어 "나중 일정이 잡힌다고 하니, 더 좋은 모습으로 뵙고 싶다. 또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에 앞서 공연기획사 코로나시엔시는 4일 티켓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 24를 통해서 "1월 5일 의정부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2'를 취소하게 되었다. 최선을 다해서 준비 중이었으나 3일 무대 설치 도중 구조물의 일부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한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깨진 구조물을 철거나 다시 설치하는데 5일 이상 기간이 소요된다고 하니 매진인데 관객의 안전상의 문제로 공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최상의 컨디션으로 공연을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되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코로나시앤씨는 "의정부 공연표를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를 드린다. 9명의 '미스트롯'과 관계자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빠른 시간 내에 공연 중단에 대해 향후 일정을 통보하겠다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한편 매번 달라지는 화려한 게스트 출격과 송가인과 홍자, 정미애, 숙행, 정다경, 김소유, 두리, 하유비, 박선영이 같이 하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1월 5일 의정부를 제외하고 11일 성남 12일, 안동, 천안, 강릉, 고양, 부천 등에서 계속될 예정입니다.  


'미스트롯 2'의정부 공연의 환불 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예매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송가인 소셜미디어 전문

오늘 의정부 청춘콘서트2가 안전상의 문제로 취소되어 너무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미스트롯 콘서트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의정부 팬분들과 의정부 어게인 여러분을 생각하면 장소가 어디든지 노래 부르고 싶은 마음 간절하지만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서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빠른 시간안에 일정이 잡힌다고 하니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죄송합니다. 

#송가인 사과 공연취소#송가인#송가인 취소

012345678910111213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