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쇼핑철학!

세상돋보기|2020. 1. 4. 05:23

송가인 쇼핑철학 송가인 이력 송가인 지하상가 프로쇼핑러

송가인 쇼핑철학이 1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보여준다. 85회에서는 송가인과 매니저가 새해를 맞아 설빔 마련하기에 나선다. 송가인의 숨겨진 지하상가 프로쇼핑러의 면모가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송가인 지하상가 프로쇼핑러는 내내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이어 송가인은 지하상가를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가인이 "비싼 명품 살 돈으로 저렴한 옷 백 개를 사는 것이 좋다"며 자신만의 쇼핑철학을 공개했다.


2012년 싱글앨범을 내고 2019년 미스트롯으로 성공하기까지 오랫동안 혼자서 무명 가수로 활동해온 송가인이 어쩔수없이 지하상가 프로쇼핑러가 된 셈이다. 송가인은 무대 의상을 혼자서 구입해야 했던 경력으로 만들어진 지하상가 프로쇼핑러인 송가인만의 노하우가 대방출될 예정이다.


지하상가에 도착한 송가인은 길을 잘 모른다며 걱정하는 매니저에게 "나만 믿고 잘 따라와"라고 든든하게 말했다. 평소 매니저가 앞장서서 송가인을 서포트했다면, 이날 쇼핑은 송가인이 모두를 이끌었다고 한다.


송가인은 지하상가 프로쇼핑러의 면모를 발산했다. 자신이 구입할 물건을 고를 때보다 더 진지한 모습으로 매니저를 위한 설빔을 탐색하기 시작한 것. 시간이 흐를수록 뜨거워지는 송가인의 쇼핑 열정은 매니저까지 당황하게 만들 정도였다고 한다. 송가인과 매니저의 설빔 구매 대작전은 잘 마무리가 되었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송가인 쇼핑철학 외에 지하상가 프로쇼핑러만의 특별 방법을 대방출했다는 전언이다. 쇼핑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꿀팁과 지하상가만의 특별한 장점을 모두 공개했다고 전한다.


지하상가 쇼핑 마니아 송가인이 밝힌 쇼핑법은 무엇일지, 또래 친구들과 쇼핑하러 온 학생 같았다는 송가인 쇼핑철학이 기대된다.


한편 송가인-매니저의 새해맞이 설빔 장만 대작전은 1월 4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까지 무명으로 활동하였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면서 우승까지 하게 되면서 일약 내일은 미스트롯의 신데렐라로 정통 트롯계의 새로운 얼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송가인 이력

송가인(조은심)은 1986 전라남도 진도군 출생했다.

광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음악극과를 졸업했다.

송가인 어머니는 송순단씨로 국가무형문화재 제72호 진도씻김굿 전수교육 조교이자 무속인이다. 송가인은 2남 1녀 중 막내다.

소속사는 '포켓돌스튜디오'로 인터파크와 MBK엔터테인먼트가 투자해서 만들었다.


송가인은 어머니의 영향으로 판소리 전공자다.

2008년에 진도민요경창대회에서 수상을 한 것을 시작으로 정부 주관 국악대회에서도 두 번이나 상을 타고 일반부 대상(문화관광부 장관 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10년부터는 트롯 가수로 전향을 하기 위해 준비를 시작했다.

2010년에 전국노래자랑에 진도군편에 출연해서 최우수상을 수상, 연말결산에서도 2위에 해당하는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가창력으로 검증을 받았다.

송가인은 2012년 10월 12일 발매한 첫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본명인 조은심으로 데뷔 앨범을 발매했다.


2번째 앨범 2016년에 항구 아가씨, 성산 일출봉도 조은심으로 발매했다. 

2017년 4월에 송가인이라는 이름으로 '거기까지만, 묻고 싶어요“ 로 앨범을 냈다.

2019년 2월에서 5월까지 TV 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했다.


#송가인 쇼핑철학 #송가인 지하상가 프로쇼핑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