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화 손성아 임신 발표

세상돋보기|2020. 1. 2. 16:29

뮤지컬 배우 이정화와 손성아가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정화 임신 소식

먼저 이정화는 1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하나님의 선물이 왔다. 사실 작년 여름에 방문한 선물이었는데, 이미 약속된 무대 스케줄이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알리진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혹시 함께 하시는 분들이나 보러오시는 분들의 배려와 걱정 때문에 공연에 폐를 끼칠까봐 알리는 것이 조심스러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정화는 "지난 6개월 동안 뱃속의 아기와 함께 하며 지원을 요청했을 때 배려하고 도움도 준 주변의 스탭과 동료들 정말 감사한다","모든 약속된 무대 활동을 마치고 겨우 마음이 편히 소식을 전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정화는 "아이가 태어날 예정인 5월 5일 어린이 날까지 열심히 내 자신의 건강과 아기 태교에 집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우이면서, 이제는 엄마로서의 삶도 살게 되어 더욱 바빠지지만 그만큼 깨닫는 것과 깊어지는 것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정화는 "열심히 건강관리 해서 좋은 작품과 인연이 닿으면 찬바람이 불어올 때쯤이면 좋은 작품으로 돌아올 테니 기도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손성아 임신 초음파 사진

송성아도 같은 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초음파 사진을 올렸고, "안녕하세요. 윤축복입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손성아는 "저 3월에 엄마 되요"라며"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이제 27주, 쥐띠맘"이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임신 뉴스에 네티즌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2010년 뮤지컬 '투란도트'로 데뷔한 이정화는 '머더 발라드, 삼총사, 아이 러브 유' 그리고 물고기들','아이다','닥터 지바고',' 붉은 정원'등 연극과 뮤지컬 분야에서 활동했습니다. 지난 번 2018년 6월 한살 연상의 직장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손성아는 2013년 그룹 나인뮤지스에 합류하고 활동하다가 2017년 팀을 잠정적으로 탈퇴했습니다. 이후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전념했던 손성아는 2017년 5월 지인의 주선으로 DJ 다큐(윤문수)를 만났습니다.


 

디제잉으로 음악적 교류을 나누며 서로 호감을 갖게 된 둘은 1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5월 부부의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정화 손성아 임신 #이정화 손성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