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김희철

세상돋보기|2020. 1. 2. 11:18

김희철-모모 열애설/ 모모 김희철 프로필 

김희철과 모모(본명 히라이 모모·24)가 열애 중이어서 화제입니다.  김희철 소속 회사 레이블 SJ측은 "김희철과 모모는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난 것으로 확인했다"과 1월 2일 밝혔습니다. 


모모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도 같은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2020년 첫 공개 연애 커플이 된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와 모모의 목격담, 발언 등 과거의 핑크빛 기류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김희철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상형으로 모모를 여러 차례 꼽은 바 있습니다. 김희철은 이 2016년 7월에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오락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 5주년 특집에서 이상형으로 꼽아 온 모모와 마주 하자, "너무 귀엽다","사람이야! 선녀야~"등 감탄사를 연이었습니다. 또 모모의 일본어 애교에 심박수가 크게 상승, 시선을 모았습니다.



또 김희철은 그 해 11월 민경훈과 결성한 프로젝트 듀오 '우주 겁쟁이'의 곡 '나비잠'뮤직 비디오에 주인공으로 모모를 캐스팅하고 연기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어 2017년 9월에는 김희철과 모모의 일본에서의 데이트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 소셜미디어  등에 퍼지면서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당시 김희철은 모모의 고향인 일본 교토의 역 앞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었고 이 시기에 모모도 고향집을 찾았다고 합니다. 또, 교토의 술집 아르바이트생이 소셜미디어에 "내가 일하는 곳에 모모와 김희철이 왔다고 글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철 프로필

김희철은 1983년생, 모모는 1996년생입니다. 김희철은 보이 그룹 슈퍼 주니어의 멤버로 2005년에 데뷔했다. 최근 정규 9집을 발매하고 일본의 아레나 투어를 하며 활발하게 가수 활동 중입니다.

김희철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미소년 같은 이미지로 데뷔 초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SM 엔터테인먼트에 얼굴로 입사한 인물로도 유명합니다. 처음 왔다가 오디션 시간에 30분 지각했는데 관계자가 얼굴을 보더니 '어라?'하며 기회를 주었다고 합니다.

김희철 키는 177cm로 키가 큰 편에 속합니다. 워낙 예쁘장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여장 사진이 진짜 여자보다 훨씬 예쁠 정도로 특출난 비주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자유분방한 성격과 선을 확실하게 지킬 줄 아는 내에서 자신의 활발한 성격을 자유롭게 들어낼 줄도 아는 매력쟁이이기도 합니다. 



모모 프로필

모모는 1996년 11월 9일 일본 교토부에서 태어났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5년 10월 걸그룹 트와이스의 9명 멤버 중 한 명으로 데뷔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SIXTEEN에서 탈락했지만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직권에 의한 추가 합격으로 데뷔했습니다.

무대에서 모모는 주로 댄스브레이크와 퍼포먼스를 담당하며,곡 내에서는 귀여운 음색으로 브릿지 파트를 맡고 있습니다.

#모모 ♥ 김희철#김희철-모모 열애설#김희철 모모 프로필#김희철-모모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