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이연희

세상돋보기|2019. 12. 31. 17:10

'더 게임' 예언가 옥택연 이연희와 운명적인 만남…2차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이연희가 옥택연과의 2019 MBC연기 대상 참석 기념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30일 SNS에 "mbc 연기대상 모든 수상자 축하합니다. 2020년에 우리의 드라마도 기대하세요. #더게임0시를향하여"라고 쓰고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흰 드레스를 아름답게 차려입은 이연희가 정장 차림의 옥택연에게 팔짱을 낀 채 부드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밝은 미소가 이것을 보는 사람마저 기쁘게 만듭니다. 


그는 옥택연과 함께 MBC새 수목 드라마'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 컴백할 예정입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자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0시의 살인마'와 관련된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두 사람은 2019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나란히 참석하고 신작 홍보도 함께 했습니다. mbc새 수목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는 온 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등등이 출연합니다. 


'더 게임'의 2차 티저 영상은 옥택연과 이연희의 운명적 만남을 예고합니다. 상대의 눈을 통해서 그 사람의 죽음을 보면 예언가 옥택연의 " 안보여요. 죽음이 안보이는 사람은 처음이에요." 라고 하는 첫 대사가 인상적입니다. 그가 유일하게 죽음을 볼 수 없는 상대가 누구인지 흥미롭습니다.


이어 옥택연이 지닌 특별한 능력을 알아본 국과수 법의관 임주환의 등장은 미묘한 텐션을 유발합니다. 속마음을 숨기고 있는 임주환의 미스터리한 눈빛과 혼란에 휩싸인 옥택령의 대치가 두드러집니다. '더 게임' 중에서 두 남자의 관계가 어떻게 묘사될지 주목됩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하자 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2020년 1월 22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됩니다.

#옥택연 이연희 #더게임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