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열애소감

세상돋보기|2019. 11. 12. 11:53

이혜성 열애소감

방송인 전현무와 KBS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불거졌다가 전현무 소속사에서 전현무 열애인정을 했다. 12일 한 매체는 “전현무 열애설에 대해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방송인 전현무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11월12일 전현무 이혜성 열애인정 했다.



매체에 따르면 전현무 이혜성은 KBS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을 갖고 사이가 가까워졌다고 전해지고 있다. 



전현무 이혜성 열애설이 새어나온 것은 전현무 이혜성 두 사람은 여러 프로에서 같이 참여하고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서이다. 최근 K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전현무 이혜성이 나란히 등장했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을 맡았다. 전현무는 ‘당나귀 귀’ 출연자로 자리했다. 


해피투게더 전현무 이혜성

해피투게더 전현무 이혜성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5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함께 출연했다.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등장한 바 있다.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전현무는 2012년 9월 프리 선언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현재 전현무는 ‘해피투게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수요일은 음악프로’ 등에 출연하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KBS 2TV '연예가중계',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이혜성은 경기도 고양출신으로 서울대 경영학과를 나왔다.

1977년생인 전현무는 현재 42세, 1992년인 이혜성은 현재 27세로 둘의 나이차는 15살이다.



전현무 이혜성 열애로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군 "아직 이야기를 꺼내는 게 여러모로 조심스럽지만 오늘 소식과 별개로 무엇이든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하며 이혜성은 열애소감을 밝혔다. 이어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달라"면서 평소와 달리 긴장되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전현무 이혜성은 15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직업적 공통분모를 토대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전현무 측은 이날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