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차현우

세상돋보기|2019. 11. 1. 11:56

배우 황보라 차현우와의 연애 일화를 공개했다.

TV조선에서 1031일 연애의 맛에서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에서는 정준과 김유리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장수원은 두 사람이 여행을 떠나자고 말하자 "두 번째 만남이니까 가능한 거 아니야? 4년 만났는데 꽃 보러 가자고 하면 누가 가?"라고 말했다. 이에 황보라는 "절대 안 나간다우린 한강도 안 나간다. 집 밖을 안 나간다"고 오래된 연인 황보라 차현우에 대해 근황을 이야기 했다.


이에 황보라는 "초반에는 어디든 간다. 우리는 이틀 만에 속초도 갔거든. 그런데 이제는 집 근처도 안 나간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황보라의 남자친구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으로 영화제작자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열애설이 불거지자 "1년째 교제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이날 김숙은 실제 7년째 연애 중인 황보라에게 "남자친구가 어떻게 할 때 설레냐"고 묻자 황보라는 "위급한 상황이 닥쳤을 때 물불을 가리지 않고 저를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피까지 흘리면서 저를 구해줄 때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예전에 서핑을 하다가 부딪혔는데 파도에 휩쓸려 피가 났었다""당시 남자친구가 자신도 위험한데 다친 나를 구해줬다. 사람은 돈과 목숨 앞에서 인간성의 끝을 볼 수 있다. 배신하지 않고 항상 저를 찾아주는 모습을 보고 이 사람은 괜찮다싶었다"고 덧붙였다.


1983년생인 황보라는 현재 나이는 36살이다.

부산출신으로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2003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980년생의 차현우(40)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지난 1997년 알앤비(R&B) 보컬 그룹 예스브라운의 1집 앨범 '이노베이션'(Innovation)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03년 극단 '' 단원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했으며, 영화 '퍼펙트게임' '이웃사람' '577프로젝트' 및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등에도 출연했다.


차현우 영화 출연작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연기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친동생으로도 유명하다. 현재 차현우는 영화 '싱글라이더''PMC: 더 벙커' 등을 제작한 제작사인 퍼펙트스톰필름대표이자, 하정우 황보라 등 배우들이 소속된 워크하우스컴퍼니대표이기도 하다.


1980년생인 차현우는 세살 연하인 황보라와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 2012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황보라는 올 2월 진행된 영화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 당시에도 "현재 7년째 연애 중인데, 만약 결혼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털어놓는 등 솔직하게 연애사를 공개해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이날 오전 '비디오스타' 측에 따르면황보라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배우 김용건이) 여행 가시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오고 제 옷은 항상 사온다" "생일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주신다"라며 황보라는 차현우 아버지인 김용건에 대해 말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캐아일체 심()스틸러' 편에 출연해 황보라 차현우에 대해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또한 황보라는 김용건이 자신에게 해줬던 기억에 남는 선물로는 건강검진 해준 것을 꼽았고, B사 코트를 선물 받았던 사실도 밝혀 MC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황보라는 남자친구 집에서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로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하고, 수다로 분위기 띄우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 황보라 차현우 결혼이 늦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황보라 차현우는 세살 차이로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 2012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황보라는 올 2월 진행된 영화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 당시에도 "현재 7년째 연애 중인데, 만약 결혼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털어놓는 등 솔직하게 연애사를 공개해 또 한 번 주목받았다.

 

댓글()